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나짱 가라오케: 믿을 수 없는 실력! 100% 클릭 하고 싶은 이유

Blog Article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방이 12명 놀 수 있는 중간정도 방 크기였는데 여기에 들어올때 아가씨들이 꽉 채워지는거보고 한 50명 정도 되겠구나라고 생각은 들었음. 어쨋든 50명중에서 진짜 상위 클래스 이상 애들 정말 많이 보이더라. 꼭 첫 타임이 아니라도 한 10번정도 돌기전까진 초이스 할 애들 많아보임. 사람마다 좋아할 스타일 애들이 있어서 진짜 나쁘지 않음. 첫 번째로 소개하는 다낭 가라오케 KTV 추천 업소는 다낭 BMW 가라오케로 다낭 한인 타운이 위치한 지역인 팜반동 중심에서 영업 중입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으며 사장님이 직접 손님들을 맞이하여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케어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강남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주대 가격 입니다. 주대 가격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젊은 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꽁까이 퀄리티 역시 다낭 가라오케 평균을 만족하고 있어서 큰 부담없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한강 오른편 용다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근에 숙소를 잡으신 분들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간판이 워낙 커서 찾기는 쉬운 편입니다.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첫번째에서 만족을 못하셔서 두번째 매니저를 컨택하시는게 아니라 뭔가 더 재밌는 매니저가 있을 것 같아서 담당 매니저를 바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상황은 고객님의 스타일과 연관되기때문에 부담 갖지마시고 매니저를 체인지할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다 그런 것이 아니고 정확하게는 고객님께서 가게에 오신뒤 맨처음 룸안내를 받으시고 담당매니저와 이야기를 디테일하게 나누시고, 담당이 얼마나 센스 있고, 발로 뛰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 모든 담당과 스텝들은 최고의 경력자이기 때문에 척하면 척하는 호흡이 자연스럽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가라오케, 술과 여성 교제가 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노래방은 오후 11시~15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러나, 프라이데이 또는 토요일 밤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도 합니다.


룸 이용 중 필요한 것이 생기실 경우 담당 매니저 혹은 직원에게 부탁하시면 간단한 요청은 바로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경험하기 힘든 시설과 서비스, 요리를 통해서 최고의 접대 혹은 파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른 업소는 특정 컨셉의 룸을 강조하지만 저희는 퍼블릭 시스템 또한 동일한 수준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끔 어떤 호텔은 조이너스 차지를 받기도 하지만 그것만 주신다면 함께 들어갈 수 있습니다. 룸 이용시간은 기본 2시간이지만 저희를 통해 예약을 하신다면 추가 이용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러니 꼭 저희를 통해서 예약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룸차지와 아가씨 티씨, 아가씨 2차 비용까지 다 포함된 가격으로 안내가 되며 4인 기준으로 이용을 하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가 좋습니다.


단, 베트남어를 좀 하던지 베트남에 대해 아는 사람과 동행할 것. 보스 가라오케 비용은 대략적으로 적당히 한두시간 놀면 600만동 정도로 나온다고 보면 되는데 이것도 대략인점 참고해라..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싱가폴, 대만 등 원정을 나갔던 에이스들이 모두 복귀하여 화끈하고 색다른 로컬 가라오케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또한, 이곳은 단순히 노래하는 장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을 개최하기도 합니다. 가라오케 대회나 음악 이벤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재능을 선보이고 다른 이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는 많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담당 실장님한테 얘기해서 바로 다음 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라오케 룸에는 TV,마이크,스피커,노래 선택용 컴퓨터 또는 스마트 기기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노래 선택 시스템은 대부분 터치스크린 또는 리모컨을 이용합니다.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Report this page